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오늘은 외모적으로는 거대하고 위압감이 있지만 알면 알수록 매력적이고 존경할 만한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그는 바로 영화배우 드웨인 존슨입니다. 그는 프로레슬링 선수로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여 영화배우로서 명성을 넓혔습니다. 그는 선한 마음으로 주변에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키다리 아저씨 같습니다. 그럼 드웨인 존슨의 출연작품 및 과거와 선행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영화배우 드웨인 존슨 출연작품 및 과거와 선행 사례
    영화배우 드웨인 존슨 출연작품 및 과거와 선행 사례

    1. 드웨인 존슨 출연작품

    드웨인 존슨은 카리스마 있는 성격과 스크린에서의 신체적으로 위압감 있는 존재감으로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그는 영화와 TV출연을 통해 연기력을 키워나가며 진정한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금부터 그가 출연한 영화작품을 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첫 작품은 2001년에 개봉한 미이라 리턴즈였습니다. 존슨은 스콜피온 킹으로도 알려진 캐릭터 마타유스를 연기하며 액션 어드벤처 영화에서 연기력을 인정받는 데뷔작이 되었습니다. 이 역할에서의 그의 연기는 스핀오프 영화로 이어졌습니다. 다음 작품으로 이어지는 스콜피온 킹입니다. 이 영화는 미이라 리턴즈의 프리퀄 역할을 하며 그가 스콜피온 킹으로 권력을 잡으면서 마타유스라는 캐릭터에 초점을 맞춥니다. 제목의 캐릭터에 대한 존슨의 묘사는 액션 스타로서의 그의 지위를 확고히 했습니다. 이때부터 그는 독보적인 주연을 맡음으로써 사람들에게 영화배우로서 존재를 알리는데 도움이 된 영화였습니다. 2011년에는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액션 영화인 분노의 질주에서 외교 안보국 요원 루크 홉스를 연기하였습니다. 분노의 질주를 시작으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고정 출연진에 합류했습니다. 다음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인 웰컴 투 더 정글과 쥬만지: 더 넥스트 레벨입니다. 존슨은 비디오 게임 아바타인 닥터 스모어 브레이브스톤으로 판타지 모험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이 영화들은 원작 쥬만지의 시리즈이며 둘 다 상업적으로 성공한 작품입니다. 그 후 센트럴 인텔리전스 액션 코미디 영화에서 케빈 하트와 함께 주연을 맡으며 근육질 CIA 요원이 된 왕따를 당했던 학생을 연기했습니다. 이 영화는 존슨과 하트의 코미디 케미스트리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우를 맡은 작품도 있습니다. 바로 모아나라는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디즈니에서 제작한 뮤지컬 영화에서 반신반의인 마우이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했는데 그의 연기실력은 노래를 포함하여 관객과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마천루라는 영화에서는 불타는 마천루에서 가족을 구해야 하는 전 FBI 인질 구출 팀 리더로서 이 액션 스릴러에 출연했습니다. 영화는 존슨의 외모와 신체적인 장점을 잘 살린 작품으로 손꼽힙니다. 전체적인 시야에서 보면 드웨인 존슨은 자신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연기하였습니다. 그의 역할을 볼 때 어찌 보면 단편적인 역할이라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연기력으로 커버하는 능력이 있기에 매력적인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나올 그의 작품이 기대되며 팬으로서 존경과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2. 과거 이력

    드웨인 존슨은 1972년 5월 2일 캘리포니아 헤이워드에서 아타 존슨과 로키 존슨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흑인 노바 스코티안 아일랜드계 사모아계 혈통입니다. 그의 아버지인 로키 존슨은 프로 레슬러였고 그의 외할아버지인 피터 마이비아도 레슬러였습니다. 존슨은 레슬링 가족에서 자랐고 미국으로 건너가 하와이 호놀룰루에 정착하기 전까지 어린 시절의 일부를 뉴질랜드에서 보냈습니다. 그는 마이애미 허리케인 축구팀의 수비수로 뛰었던 마이애미 대학교에서 축구를 하기 위해 전액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그는 1991년 국내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한 팀의 일원이었고 워렌 솝과 레이 루이스와 같은 미래의 NFL 스타들과 함께 경기를 했습니다. 축구에서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NFL에서 뛰고 싶은 존슨의 꿈은 허리 부상을 포함한 여러 부상으로 인해 좌절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가 축구선수 생활을 계속했다면 유명한 선수가 되었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 후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레슬링에 영감을 받아 프로 레슬링에서 경력을 쌓기로 결정했습니다. 1996년 세계 레슬링 연맹(WWF 현재 WWE)과 계약을 체결하고 로키 마이비아라는 링네임을 정하고 활동하며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의 마이크를 통해서 나오는 카리스마 운동 신경 및 타고난 재능 덕분에 WWF에서 빠르게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그는 결국 링네임을 The Rock(더락)으로 줄였고 그 시대에 가장 인기 있고 성공한 레슬링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레슬링 경력 동안 더락은 WWF와 WWE 챔피언과 인터콘티넨털 챔피언 그리고 태그 팀 챔피언을 포함하여 수많은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존슨은 레슬링을 하면서 연기할 기회를 얻어 본격적인 배우로서 또 다은 삶을 시작했습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자신의 제작사인 세븐 벅스 프로덕션을 설립하고 언더아머와 테킬라 브랜드 테레마나와 같은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는 등 기업가로서 활동영역을 넓히고 다. 제가 청소년시절 더락이라는 그의 레슬링 캐릭터를 보면서있습니 남자로서 자신감을 받는 영감을 얻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또래들의 영웅이었고 롤모델이었다는 것에 자랑스러움이 느껴집니다.

     

     

    3. 선행 사례

    드웨인 존슨은 스크린 밖에서 선행을 잘하는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선 활동과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것에 대한 강한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선행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존슨은 생명 위험에 처한 어린이와 불치병에 걸린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드웨인 존슨 록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이 재단은 어린이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가족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세워졌습니다. 재단을 통해 어린이의 건강과 교육 및 웰빙에 중점을 둔 다양한 조직과 계획을 지원했습니다. 또한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소원을 들어주는 비영리 단체 인 메이크 어 위시 재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수많은 희망 어린이와 가족을 만나 격려와 지원 및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봉사를 했습니다. 존슨과 메이크 어 위시의 활동은 종종 소셜 미디어에 기록되어 왔으며 그는 방문에서 진심 어린 메시지와 사진을 공유합니다. 다른 선행으로 그는 자연재해와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응하여 미국 적십자에 기부하고 재난 구호 활동을 지원했습니다. 그는 팬들과 추종자들이 허리케인과 산불 및 기타 비상사태에 대한 구호 활동에 기여하는 데 동참하도록 격려하는데 노력했습니다. 존슨은 군 지역사회와 강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현역 군인과 참전용사 및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는 군 기지를 방문하고 USO 투어에 참여했으며 군 장병을 지원하는 기관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드웨인 존슨은 자선 활동 외에도 개인적인 친절과 관대함으로 유명한 사람입니다. 그는 즉석 만남과 인사로 팬들을 놀라게 했고 도전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으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선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 매체를 통해 그의 선행활동을 본 사람으로서 존경을 표합니다. 마치 듬직하고 착한 삼촌 같은 이미지로 다가와 친근감을 느끼곤 합니다. 본인은 진심으로 드웨인 존슨을 존경하고 배울 점이 많은 롤모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